본문 바로가기
기타 꽁~

밤나들이:)

by bkllove 2017. 11. 8.
반응형

 

 

어제는 오랜만에 아이 어린이집 하원후

인천 송도에 있는 센트럴파크에 다녀왔어요.

 

야경이 멋지다는 어떤 포스팅을 보고 갔는데..

 

이런.

고층빌딩이 둘러싸여 자연경치는 눈에 들어오지 않더라구요.

이제 저도 나이가 들어가는지(?)

이런 도시적인 느낌보단 고즈넉한 분위가 좋더라구요 ㅎㅎ

 

생각보다 사람이 없기도 했고,

물 위에 비친 고층 아파트 외에는 딱히 볼만한게 없어서

조금 실망스럽기도 했어요.

 

그래도 밤이 되면 '달님떴으니 자자~'하며

집에 가기 일수였는데

오늘은 어린이집 하원 후 새로운 곳으로 외출을 하니

아이도 신나하고 달리기도 실컷 하고 왔어요:)

 

 

 

 

 

 

벌써 11월....

곧 있으면 한파가 오고 미세먼지가 심해져서

밖에서 놀이하는것도 제한이 있을 것 같아 걱정이에요.

 

가지고 있는 에너지를 발산해야 잠도 잘자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추위와 바람이 아니라 미세먼지를 걱정해야

된다는 사실이 조금은 화도나고 슬프네요.

 

한파가 와도 맑은 공기 마시며

눈싸움도 했던 어린시절이 그립기도 하구요.

 

우리아이에게도 자연그대로의 이로움을 느끼게 해주고 싶은데

몇십년만에 환경이 많이 바뀌었다는걸 느끼는 요즘입니다.

 

 

 

 

 

그래도 여전히 계절의 변화가 뚜렷하고

낙엽이 지는걸 보며

이번 겨울은 미세먼지가 좀 괜찮지 않을까...하고

혼자 긍정적인 생각도 해봅니다^-^

 

내일부터는 다시금 임신,출산,육아 포스팅

가지고 돌아올께요~

 

꽁가였어요.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기타 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 눈에 안경♡  (0) 2017.11.23
살림 못하는 김주부  (0) 2017.11.10
연휴가 끝났다.  (0) 2017.10.11
생각을 비우는 공간, 카페 진정성 다녀오다  (0) 2017.08.24
방학이 끝났다.  (0) 2017.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