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꽁~

연휴가 끝났다.

by bkllove 2017. 10. 11.
반응형

꽁가입니다:)

지난 9월 30일부터 쭈욱~

회사원들에겐 꿈만같은 10일간의

연휴가 이어졌었죠^^

 

저 역시도 연휴동안 무엇을할까,

행복한 고민을 했었는데....

 

분명 고민했었는데................

쏜살같이 10일의 연휴가 지나가버렸어요.

ㅠㅠ ㅎㅎㅎㅎ

 

여러분들도 재미지게 잘 보내셨지요?^^

 

 

 

 

 

 

여름방학보다 더 길게 어린이집에 등원 하지 않은 아이도-

예전처럼 안간다고 울진 않지만

이런 저런 핑계 대며 어린이집 안가도 된다고 하네요.

 

결국 어린이집 가는 길 내내 집에 있는 멍멍이 인형을 놓고 왔다며 눈물 한바가지 쏟으며 갔지요. ㅠ_ㅠ

 

 

 

 

 

 

 

 

 

분명 쉬는 날이었는데,

저는 왜 평소보다 바쁘고 정신없고 그랬을까요? ㅋㅋ

 

아들같은 남편님과 진짜 아드님 .

두분과 함께 있으니 손이 4개 정도는 있어야 모든 일을 처리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청소를 해도 10분만에 어지럽히는 그 실력들... ;;;

 

 

어쨌거나 그런 연휴를 보낸 후

어제는 집정리하고 일을 좀 하고..

오늘도 일을 하기전 좋아하는 커피 두잔 연신 마시며 창밖을 바라보고 있답니다.

오호홋.

 

 

 

 

 

 

 

 

우리집에서 제일 잘샀다고 만족해하는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아, 정말 마음에 들어요~~ ㅎㅎㅎ

 

이거 사고 난 뒤로는

밖에서 사먹는 커피가 왜케 비싸게 느껴지는지...

외출할때도 텀블러에 꼭 담아가는 애정하는 커피랍니다:)

 

향도 좋아요!!

 

 

 

 

 

가을 한정판으로 나온 캡슐인데,

크게 맛이 특출나거나 하진 않아요.

그래도 한정판이라니까 기분상(?) 구입해보았어요.

 

이런저런 소소한 재미를 느끼는 시간도 있어야죠!!^^

 

저는 일하러 갑니다 ♡

 

 

 

 

반응형

'기타 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림 못하는 김주부  (0) 2017.11.10
밤나들이:)  (0) 2017.11.08
생각을 비우는 공간, 카페 진정성 다녀오다  (0) 2017.08.24
방학이 끝났다.  (0) 2017.08.08
우아한 그녀 구경하는 재미:)  (0) 2017.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