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꽁~

살림 못하는 김주부

by bkllove 2017.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꽁가에요:)

 

오늘 포스팅은 저의 다짐을 한번 적어보고자...

살림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저는 집에서 일도 하고 살림도 하고 육아도 하는 

나름(?) 멀티가 가능한 주부이지만,

세가지 모두 완벽하게 하지 못해서...

매일 속상해하는 평범한 주부이기도 하지요ㅠ

 

어떤분들은 저녁 식사 준비도 30분 만에 후다닥~

반찬 몇가지 뚝딱, 국도 뚝딱, 메인요리도 뚝딱,

잘도 해내던데....

 

저는 오늘 아침 반찬 2가지 하는데만

1시간이 걸렸다지요..킁;;;

 

그마저도 밥상을 차리고 나면,

설거지할 그릇이 산처럼 쌓여있어요.

 

(이것은 제가 생각해도 참 아이러니 해요.)

 

 

 

 

 

 

 

 

항상 설거지가 쌓여있고 정리가 안되서

나름의 방책으로 대부분의 조리도구는 씽크대안에

모두 넣어보지만 효율이 좀 떨어지기도 해요.

 

나름 결혼한지 8년차인데_

뚝딱뚝딱 짧은 시간에 살림 말끔히 잘해내는 분들 보면

참 대단하게 느껴진답니다.

 

 

물론 시간과 노력을 들인다면

저도 차차 나아지겠죠? ㅎㅎ

 

그저 잘하고 싶을 뿐인데...

손이 참 느린 김주부입니다.

 

 

 

 

 

 

 

매끼 새밥 먹으려고 3인용 밥솥 산 것도

이런 노력(?)의 일환이라 할 수 있지요.

ㅎㅎㅎㅎ

 

누런 밥 눌러붙게 하지 않으려는 나름의 노력.

새밥만 잘먹는 남편 덕에

어쩔 수 없이 마련한 3인용 밥솥 ㅎㅎㅎ

4살 아이와 저희 부부가 두끼 정도 먹을 수 있어요.

 

 

일주일에 한번, 두번정도 살림이야기

포스팅으로 올려볼까 합니다:)

 

살림에 관심있으신분들은

네이버 카페 '나도엄마 나도살림'이라고

검색하시면

꽁가 블로그에서 운영하는 임신,출산,육아,살림 이야기를 나누는

커뮤니티 찾을 수 있으니 놀러오세요:)

 

잔잔하고 따뜻한 커뮤니티에요!!^^

 

거기 오시면 꽁가가 있습니다:)

 

 

반응형

'기타 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은 명량한 사람에게 복을 내린다.  (0) 2017.12.11
제 눈에 안경♡  (0) 2017.11.23
밤나들이:)  (0) 2017.11.08
연휴가 끝났다.  (0) 2017.10.11
생각을 비우는 공간, 카페 진정성 다녀오다  (0) 2017.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