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꽁~

윤식당의 여파- 비빔밥과 잡채

by bkllove 2018. 1. 31.
반응형

 

 

 

 

꽁가에요:)

 

요리하는 것에 큰 솜씨가 없는 저는...

왠만한건 사먹는게 시간도, 돈도 절약하는거라고 생각하는데

요즘 TV에서 인기 많은 윤식당만 보면 왜이렇게 몸이 간질간질 하는건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지난번에도 급- 재료 사다가 비빔밥을 해먹었었는데

이번에도 남은 야채 모아서 다시 또 만들어보았답니다.

 

재료 하나하나 다듬고 볶다보면

'그냥 사먹는게 낫겠다~~~'하는 생각이 절로 들지만

또 맛있게 먹어주는 남편이 있으니

열심히 불앞에서 지지고 볶고 그랬어요:)

ㅎㅎㅎ

 

 

 

 

 

 

 

시금치와 당근, 불고기, 버섯, 콩나물

 

그리고 계란과 밥.

 

우리몸에 필요한 탄수화물과 단백질과

각종 야채들이 조화롭게 모여있는 음식인

비빔밥.

 

비빔밥 한그릇 뚝딱 먹으면

영양소 골고루 섭취하게 되는거니까

일주일에 한번씩이라도 이렇게 챙겨먹으면

몸에는 좋을 것 같아요^-^

 

맛도 있고요.

 

 

 

 

 

윤식당 2회에서는 메뉴가 잡채가 추가되는게

나와서 비빔밥이랑 재료도 거의 비슷해서

아침식사로 뚝딱뚝딱 또 만들었어요~~ ㅎㅎ

 

솜씨 없지만

색맞춤은 또 해야하기에...

 

 

 

한동안 반찬도 사먹고 그러다가

다시 요즘 사부작사부작 요리하기 시작했어요.

 

덕분에 삼시세끼 차리며 하루를 다 보내고 있네요.

 

다시금 간단하게 먹고 일을 열심히 하는

김꽁가가 되어야겠어요:)

 

 

 

 

 

식후엔 역시 달달구리 빵이쥬?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