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꽁~

연애중기에 하는 밀고 당기기. 실전편②-질투유발

by bkllove 2011. 3. 30.
반응형


 

잠자고 있는 연인의 질투심을 유발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머니머니해도 멋진 남자와, 예쁜 여자가 최고입니다.

항상 함께 있어서 내 남자친구가 멋진 줄 모르고 머슴취급하고 있는 여성분들 계시죠
또 바꿔서 - 여자친구가 있는 것 그 자체로도 감사한 줄 모르고 늘씬하고 예쁜 여자들과 그녀를 비교하고 있는 남성분들도 있습니다. 너무 익숙해져서 그래요. 항상 보고 싶을때 볼 수 있고, 만날고 싶을 때 만날수도 있고 말이죠. 계속 보니 그 얼굴에 익숙해져서 특별한 매력도 없어 보이고 그냥 친구 같이 편해지고. . . . 그런거죠^^ 이럴때 많은 연인들은 "아, 이건 사랑이 아닌가 보다. 설레지 않으니까"라며 자칫 이별을 부르짓으며  새로운 사람을 만나보려고 하지요. 며칠 안가 주말에 만날 사람없어서 후회할거면서 말이죠. 서로에게 신나게 빠져 있던 연애초기를 지나서 서서히 서로에게 흥미를 잃어갈 무렵 남자는 남성적인 매력을- 여자는 여성적인 매력을 서로에게 일깨워줄 필요가 있습니다. 바로 상대방의 질투심을 이용해 일깨워 주는거죠^^


 
 
질투심에 관한 밀고 당기기 실전편 A : 

 


너 만나기 전에는 연락오는 남자들 꽤 많았어!
사력을 다해 쫓아 다니던 그 남자가 이젠 그저 친한친구처럼 여자를 대할때는 여자의 여성적인 매력를 잊어버렸고 있기 때문이다. 매일매일 만나는 여자가 매일매일 여성적으로 매력있긴 힘들다. 그러니 여자들은 다른 남자를 이용해 그 남자의 질투심을 살짝 유발해 줄 필요가 있다. 물론 바람 피라는 얘기 아니다. 바람필거면 그냥 헤어지고 -

1. 친구 중에 키가 훤칠하고 근육있는 "남성스러운" 아이에게 미리 부탁을 해두자.
2. 남자친구와 함께 친구들과의 모임에 참석한다.
3. 그 훤칠남이 여자에게 느끼한 눈빛 싸줘도 된다.
4. 하지만 둘은 그냥 친구다.
5. 예전에 그 훤칠남이 짝사랑했다는 말을 장난처럼 제 3자에게 듣게 해도 된다.
5. 훤칠남이 여자를 챙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6. 훤칠남이 여자에게 다정스럽게-조심스럽게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7. 여자는 도도하게 행동한다.
8. 훤칠남 말고도 인기 많았다는 이야기를 제 3자를 통해 남자친구에게 들려준다.

자 - 조금 우스운 방법이지만 남자는 그 남자가 이제 신경이 쓰일거다. 본인은 그저 배나온 아저씬데 내것이라 생각했던 그녀 주위에 남성적인 매력이 폴폴 풍기는 남자들이 득실댄다면 당연히 신경쓰일 거다. 남자들은 이목구비가 예쁘장하고 잘생긴 남자보다 키크고 근육질의 어깨 떡-하고 벌어진 훈남형의 남자에게 더 질투심을 크게 갖는다.그저 평범하게 생각되었던 내 여자친구가 나의 여자친구라는게 뿌듯한 순간이 될 것이다.


질투심에 관한 밀고 당기기 실전편 B : 남자

 


나도 나름 잘나가던 놈이었는데 그녀는 나의 존재를 너무나 당연하게 생각하고 하인처럼 부려먹고 있다. 틈만나면 삐지고 화내고 성격맞춰주기도 힘들다. 남자가 선물하고 전화하는게 당연하게 생각하는 여자친구를 위해  살짝만. 아주 살짝만 그녀의 질투심을 유발시켜 남자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방법이 있다.

1. 아주 상큼하고 어린-얼굴 하얀 여자 후배들과 함께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2. 여자후배들이 "오빠!오빠"하는 모습을 집중적으로 보여준다.
3. 한살정도 나이가 많은 섹시하고 옷잘입는 연상의 여인과 함께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4. 예쁜 얼굴의 연상의 그녀가 남자를 온화하게 바라보고 챙겨주는 모습을 의도적으로 보여준다.
5. 다시 말해 "예쁘고 늘씬한 여자"들이 주위에 많이 있다는 것을 은근 슬쩍 알려준다.

여자들은 남자들이 시각적으로 민감한 동물이란걸 알고 있기 때문에 남자의 주위에 예쁜 여자들이 득실대고 그 여자들과 친한 것만 알게되어도 질투가 나게 되어 있는 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