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꽁~

센스 있는 시어머니 생신 선물로 사랑받는 법!

by bkllove 2011. 2. 24.
반응형

네~~ 친구 생일 선물처럼 5분만에 뚝딱 고를 수만은 없는 시어머니 생신 선물.
저만 며칠전 부터 고민하나요? ㅎㅎㅎ

너무 비싼 것을 사자니 왠지 경제 관념 없는 며느리로 낙인 찍힐 것 같고
너무 저렴한 것을 사자니 또 실망하실 것 같고.....
참 적정한 선물을 고르기가 힘듭니다. ㅎㅎㅎㅎ

어떤 선물이 나를 센스 있는 며느리로 만들어 줄지!
며느리들을 둔 50대, 60대 저희 임직원 아주머니들께 직접 물어봤지요!^^



추천 1.    지갑



제~일 무난한 선물이죠^^ 예산대로 가격도 조정해서 살 수도 있고요~
어머님도 여자인지라 보이는 물건을 선물 받는 것을 제일 좋아한답니다.ㅎㅎ
사치스러운 분이 아니시라면 닥스나 루이까또즈, 빈폴 요런 저가형 명품 브랜드들이 어떨까 싶네요. 그리고 하나! 의외로 장지갑 보다는 휴대가 편한 중지갑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장지갑은 어디 행사 외출(?)용으론 좋지만 평소에 들고 다니시기에는 불편하답니다^^ 그리고 우리 어마님~들이 보편적으로 와인색상과 브라운 색상을 고급스럽다고 생각하신다네요!




추천 2.    상품권




고민 고민 끝에 정말 사드릴 것이 마땅히 없을 때 많은 분들이 현금 혹은 상품권을 드리게되죠^^
직접 마음에 드시는 것을 고르시라고 ㅎㅎ 물론 실용성(?)이 많아 좋아하실지는 모르나
성의 없다는 느낌과 센스 있는 며느리란 소리는 듣지 못하겠죠?^^
상품권은 선물과 함께 애교선물로 함께 넣어 두는게 센스 있다고 그러시네요... 하하




추천 3.     옷




우리 어마님들 아들,딸들 챙기고 남편 챙기느라 정작 당신들의 옷은 큰 돈 주고 구입하기가 쉽지 않죠. 특히나 계절 자켓이나 코트는 더욱그래요. 큰돈이니까요~! 자주 입지 않는 외출복을 굳이 큰 돈주고 사려고 하지 않으니 생일 선물을 핑계로 좋은 코트나 자켓하나 준비 해 드리는 건 어떨까요? 의류는 취향마다 다르니 검정색이나 브라운 톤의 코튼나 자켓으로 ! 혹시 모를 치수 오류로 교환을 하게 될지 모르니 영수증을 보관해두는 것도 잊지 말아야겠죠!



추천 4.   콘서트, 영화, 연극 등 문화공연


우리네 부모님들은 젊은이들과는 달라서 문화 공연에 큰 돈 들이는것을 아까워한답니다.
하지만 우리 직접 티켓 사드리면 가실 수 밖에 없겠죠^^
부모님 두분이서 오붓하게 다녀 오실 수 있도록 당근 2인으로 예매해 두셔셔
"어이쿠 며느리 생기니 이런것도 다 보는구나~" 하는 말 들을 수 있도록
사람들에게 인기 많고 입소문 많이 난 것으로 선물해 드리자구요!


추천5. 화장품 ( 영양크림 & 링클케어 세트)



나이 구분 없이 여자들이 항상  원하는 화장품이죠^^
스킨과 로션같은 기초 화장품은 피부 타입에 따라 다르고 항상 구비해 두고 쓰는 것이므로 스킨로션 세트 보단 영양크림이나 주름을 관리 해 주는 링클케어 크림을 선물해 드리는 것이 좋아요. 그냥 크림 하나 띡- 드리는게 정 그렇다면 에센스와 크림이 함께 들어 있는 링클케어 세트도 좋다 하는군요^^




이상 우리 어마님들이 좋아하실 선물이었슴다^-^
꼭 위와 같은 선물이 아니더라도 성의를 보인- 고민한 흔적이 보이는- 그런 선물이라면 모두 감동하실거예요-
짧더라도 편지 한통 써드리면 더 좋아하시겠죠^^

그리고 한가지더-
꽃다발이나 화분 같은 것은 그다지 반기지 않는다네요?^^
그것보단 실용성 있는 예쁜 냄비 하나가 더 기쁘다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