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꽁~

지금부터 쉭딱뿌뤠~젝키♥

by bkllove 2016. 4.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꽁가입니다:)

 

지난주 제가 무한애정하는 무한도전에서 우리의 젝키오빵들님이 나오셨어요 ㅎㅎㅎㅎ

 

중학교때 정말 많이 좋아했었는데.

 

 

 

젝키앨범은 물론,

젝키가 나오는 잡지도 다 구입하고_

혹시나 몇장나오지 않을때는 잡지 구입한 친구에게 몇푼주고 2~3장 찢어왔던..ㅎㅎ

 

중학교시절 무척이나 좋아했던 가수였답니다:)

 

 

 

 

 

 

그당시 목소리가 어떤지조차 모를정도로 과묵한 이미지였던 이재진씨가 이렇게나 순수(?)한 사람인지도 몰랐고_

 

카리스마 제대로 뿜어내던 은지원씨가 이렇게 은초딩이란 별명을 갖고 활동할 줄도 몰랐죠~~

 

전 그때 장수원씨 팬이었는데 지금 로롯발연기로 활동할지도 상상도 못했죠..ㅋㅋㅋ

 

 

 

그런 추억이 있어서인지.

오랜만에 무한도전 완전 초집중집중해서 시청했어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MC역할 위트있게 잘하는 유재석씨의 능력에 또 한번 감탄하기도 했고요.

ㅋㅋㅋ

 

 

 

 

 

 

그렇게 사람을 편안하게 해주면서 자연스럽게 매력을 끌어내니까 1인자 mc로 이렇게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

 

유재석씨 아니었으면 이재진씨 뜸금없는 말들 다 편집되었을 것 같은..ㅎㅎㅎㅎ

 

에구. 정말 넋놓고 봤어요:)

 

노래방가서 95점 받기 위해 예전노래를 부르는데, 저도 모르게 가사 줄줄줄줄~~ 토시하나 안틀리고 따라 부르는걸 느끼고 순간 깜짝 ㅋ;;;;

 

그때 저의 옆집에 살던 제일 친한 친구는 HOT의 광팬이었는데 젝키와 HOT 얘기만 하면 얼굴 붉히면서 대화나누고 했던 기억도 나요:)

ㅋㅋㅋㅋㅋ

 

그게 모라구?ㅋ

 

 

 

 

 

 

 

결국엔 제가 이러다가 싸울 수도 있겠다 싶어서 HOT 얘기하면 조용히 옹호해주곤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 친구는 저처럼 그냥(?) 좋아하는게 아니라 완전 HOT광신도 수준이었거든요. 

 

중학교때 학교 빼먹고 콘서트도 가고...

특별한 날 아닌데도 팬클럽 우비. 그 흰색 우비를 입고 다니기도 하고...ㅋㅋㅋ

 

결국 신화로 돌아선 저를 보고 막 비웃던 그친구.

 

(지금 생각하면 웃기기도 하고_ 귀엽기도 하고 그러네요~~)

 

그 친구 첫아이를 출산했다죠...ㅋㅋㅋ

 

 

오랜만에, 무한도전보면서 추억에 젖어 마음껏 웃고 노래도 부르고 했네요~~^^

 

역시 무한도전이에요:)

 

 

반응형

'기타 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옥마을 나들이  (0) 2016.05.07
벌써 이렇게,  (0) 2016.04.27
맛있는거 먹을때가 가장 행복한 1인!!입니다:)  (0) 2016.04.14
다시 날씨가 좋아지네요:)  (0) 2016.03.28
꽃한다발 사기가 어려운 이맘때.  (0) 2016.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