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한강신도시 맛집, 브라우니70 다녀오다

by bkllove 2015.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꽁가입니다:D

 

오늘은 아침일찍 일어나서..

애기 밥주고!!^^

쇼파에 누워 애기 노는거 지켜보다가~

 

둥기둥기 남편이랑 같이

장기상가쪽에 있는

새로생긴(몇개월 안되었어요!)

브라우니70 이라는 브런치카페에 다녀왔어요.

 

 

겉으로 보기엔 그냥 평범한 카페 같은데,

들어와서 보면 빵도 진열해서 팔고

스파게티나 샌드위치, 파니니도 팔고~

브런치세트에, 샐러드에.. 햄버거에...

 

말그대로 요즘 핫. 한 품목은

다 팔고 있는 곳이에요. ㅋㅋ

 

 

 

 

 

장기상가 사거리 스타벅스 뒤쪽에

위치해 있고

크기는 어마무시~~

테이블도 크고 매장크기도 굉장해요.

 

그래서 사람이 많아도 북적거리는

느낌이 없었어요.

 

 

 

 

 

요렇게 빵집처럼

빵도 진열해서 팔고 있어요~

단품은 1500~3000원선.

 

쿠키도 따로 팔고요.

 

 

 

 

메뉴판을 찍어보려고 했는데..

애기안고 찍으려니 원. ㅋㅋㅋ

 

커피숍 + 브런치 메뉴 총출동!!

했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ㅋㅋㅋ

 

스파게티 메뉴도 있는데...

왠지 커피숍에서 스파게티 먹는 분위기가

될 것 같아서 패쓰~

 

 

 

브런치 B 메뉴에 아메리카노를 추가한거에요.

지금 아메리카노가 행사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4800원짜리가 2900원

따뜻한 것은 2500원이면 먹을 수 있어요.

 

브런치 메뉴는 10700원!!

 

  

 

단호박수프인줄 알았는데..

옥수수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빵찍어먹기 좋았어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맛도 괜찮았던 브런치 메뉴.

 

매장도 넓찍하고,,,

음악도 잔잔하고~

 

다른 주변 브런치카페보다

비교적 느긋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유명한 브런치카페에 가면

내가 지금 누구랑 식사를 하는건지.ㅋㅋㅋ

시끄러워서 정신을 차릴 수가 없잖아요.

 

커피도 행사하고~

아참.

커피 가격도 행사하는데

거기에 업그레이드가지 해준답니다.

 

오호~~

 

한강신도시에 방문하시면

브라우니 70에 방문하셔서

여유롭게 대화나누시고

식사도 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포스팅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