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s : 임신준비

배란점액 본 후 임신기간 계산해보기♡

by bkllove 2014. 7. 21.
반응형

 

[배란점액 본 후 임신기간 계산해보기♡]

 

 

 

 

꽁가입니다:D

 

오늘은

오랜만에 임신 준비에 관한 포스팅을 해볼까해요.

 

임신 준비 기간이 길었던 만큼...

안해본 방법이 없을 정도로

이런 저런 방법을 시도해봤었는데요~

 

다행히도 걱정과 고민의 시간을 끝내고 

임신성공!! *.*

 

어느덧 임신 36주차로 들어선

만산산모가 되었네요:D

 

제가 한 임신시도 방법은

 

첫번째로

배란테스트기로

혼자 배란일을 측정해보기도 했구요~

 

두번째로

산부인과가서

난포크기 관찰해서 숙제일 정해오기도 했구요!

 

세번째로

배란점액을 직접 관찰*.*해서

자체적으로 숙제일을 정해서 ....

임신 성공 시도를 해보기도 했답니다.

.

.

.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전 항상 말씀드렸듯이

배란점액 관찰법으로 임신성공을 했어요:D

 

 

 

 

 

 

지금부터

배란점액으로 임신가능기간 계산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1. 나의 배란기간을 알고 있자!

 

일단 한달 내내 배란점액이 나오는지

신경쓰고 보고 있을 수 없기에

자신의 배란일을 대략적으로라도 알고 있어야 해요.

자세한 배란일 계산법은 

[링크 : 배란일 계산하는 방법] 

포스팅에 가셔서

한번 계산해보세요^^

 

 

 

 

 

 

 

 

 

2. 흐르는 듯한 배란점액을 먼저 보자! 

 

 

자신의 대략적인 배란일을 계산하셨다면 ...

이제 난자가 배란되기 전에 관찰되어 지는

계란흰자 같은 배란점액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배란기간에 접어들면

아침 점심 저녁으로 자신의 빤쭈를

유심히..지켜보세요.

 

그리고 더불어 소변을 보시고 휴지로 닦아내실때

휴지 한번 확인!한 후에 버려주세요.

소변본 후에 휴지로 닦아내실때

쭈~욱 늘어나는 투명한 점액이 보이신다면

2일~3일이내

난자가 배란된다는 말씀!

 

저 같은 경우엔 투명하고 맑은, 쭈~욱 늘어나는

배란점액을 본 그날 숙제. 그 다담날 숙제. 그 담날 또 숙제

요렇게;D 한 달에 임신성공! 했어요~

 

 

 

 

 

3. 배란이 일어난 직후엔 뭉쳐지는 배란점액이.

 

 

맑고 흐르는 듯한 배란점액을 확인 하신 후에

2~3일 이내에 배란이 일어나니까

그 사이에 러브러브 숙제를 하시고...

배란이 일어난 직후에는

몽글몽글 뭉쳐지는 불투명한 배란점액이  

관찰되니... 그것까지 확인하신다면

이번달 배란점액 관찰법 마무~으리!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