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s : 임신준비

원포 임테기 파는곳과 사용방법

by bkllove 2014.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D

나날이 날씨가 따뜻해지네요. 조금만 있으면 벚꽃구경 갈 수 있겠어요!^^

이번엔 사람이 벚꽃보다 많은 여의도보다 집근처 벚꽃길로 찾아 가봐야겠어요~

오히려 유명한 곳보다 조용한 곳이 벚꽃이 적더라도 더 운치있고 좋더라구요ㅎ

 

오늘은 제가 임신준비하며 원~껏 사용했던 원포 임테기 파는곳과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네, 일단 원포 임테기 파는곳!

 

원포가 우리나라 제품이 아니다 보니... 우리나라 제약회사 제품들과는 다르게 구입하기가 비교적 어렵죠~

약국에도 잘 안 팔구요. ㅎ

 

저도 처음엔 중고나라에서 소량구입했다가 계속된 임신실패로..ㅠ 그냥 내가 직구로 해볼까~~했다가/

급할땐 원포 임테기 파는 약국가서.ㅋㅋ

 


 

 

[원포 임테기 파는 곳 1]

- 바로 동네 약국이요!

 

 

모든 약국에 다 파는 건 아니구요~

이 원포 임테기를 파는 약국은 지역당 1~2군데 밖에 안될 정도로 찾기가 힘들어요.

또한 중고나라나 직구로 구입하는 것보다 3배는 더 비싸다는;;;

아래 사진과 같은 케이스에 3개가 들어있어요. 전 5000원 주고 구입했어요.

 

 

 

 

즉, 개당 가격이 1600원 조금 넘는거지요^^ 우리나라 임테기가 한개당 4~5000원 하는걸 생각하면 저렴하지만 다른 루트를 통해 구입하는 비용보다는 많이 비싸죠.

원포 임테기를 파는 약국은 아래 링크에서 찾을 수 있구요~

간혹 이 사이트에서 판다고 해도 없는 곳도 있으니 가시기전에 꼭 그 약국에 전화하셔서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아래 링크타고 들어가시며 원포 임테기 파는 가까운 약국 검색하실 수 있어요~

 

http://www.wondfo.co.kr/board/find

 

 


 

 

[원포 임테기 파는 곳 2]

- 바로 네이버 카페 "중고*라"

 

 

 

 

음...이 중고*라뿐만 아니라  제품이 거래되는 사이트나 카페에서 간혹 거래되는 걸로 알아요~

직구를 통해 대량으로 구입하신 분들께서 판매하시는 거죠^^

개당 500원~700원선에서 거래되구요. 우리나라 약국보다 많이 싸죠.ㅋㅋ

한번에 20개~30개 정도로 파시더라구요.

직구를 직접 하지 않으시는 분이라면 요렇게 구입하시는 것이 가장 간단하죠!

 

-수정-

의료기기는 인터넷에서 거래하는 것은 불법이라고 해요~

공식사이트에서 판매한다면 그리해야하겠네요.

아니면 정식수입업체에서 수입한 제품을 약국에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겠습니다.

 


 

 

원포 임테기 파는 곳 3

- 아마존 직구하기!

 

 

 

 

ㅎㅎ 직구 즐겨하시는 분이라면 아마존을 통한 직구는 껌이라고 해요~

근데 전. 직구 한번도 안해봐서ㅜ 그리고 배송도 1주일정도 소요되구요...

아마존을 통해 직구하는 방법은 인터넷에 많이 나와있으니 찾아보시면 될 듯하구요~

가격은 배테기랑 함께 구입하게되는데 배테기 40개+임테기 10개 정도 해서 20$ 정도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해요.

정말 저렴하죠??ㅎㅎ

그렇지만 직구를 하면 배송비 때문에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경우가 생기지요..

그래서 아마존 직구는 친구들과 함께 구입하거나 대량으로 구입하실때 이용하면 배송비도 절약되고 좋을 듯해요~

 

 


 

 

 

그리고

원포 임테기 사용방법!

 

ㅎㅎ 우리나라 임테기의 반의반반도 안되는 크기... 하지만 그 원리와 기능은 같다는 사실...

제약회사에 근무하는 친구의 말을 들어보니 우리나라 임테기들 원가가 엄~청나게 싸다는 ;;;

모...모든 제품이 다 그렇겠지만요.. 흑

5000원짜리 하나 구입해서 떨리는 마음으로 첫소변을 묻혔지만 한줄만 나왔을때의 그 허무함. ㅋㅋ;;;

괜히 돈이 아깝기도 하고 속상하기도 하구요~

 

들어보니 우리나라 임테기도 서울 종로의 모 약국에 가면 1500원 정도로 싸게 판매한다는 정보도 있더라구요. ㅎ

임신 준비하시는 분들은 거기가서 대량으로 구입해오시는 분들도 꽤 되시는 듯해요.

 

무튼 원포 임테기 사용하는 방법은 보통 임테기 사용법과 같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보는 첫소변을 임테기 끝에 묻히고 평평한 곳에 두고 기다리면 결과가 짜잔!

분홍색줄 1줄 나오면 실패. 분홍색줄 2줄 나오면 임신성공^^ 되겠죠~

 

 

원포 임테기는 다른 임테기보다 민감해서 임신여부가 더 빠르게 나타난다고 하니 조급증 갖고 계시는 분들은 사용하면 좋을 듯해요. 저처럼... ㅎㅎ

 

이상 꽁가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