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13

유치원 입소대기 방법 <2019년 입학>'처음학교로' 유치원 입소대기 안녕하세요. 꽁가에요:) 오늘은 할일이 많았지만.... 문득 제 블로그 통계를 보니 작년에 포스팅했던 ▶ 2018년 유치원입소대기 방법 ◀ 이 포스팅을 정말 많은분들이 보고 계시더라구요. 작년 11월에 저희 아이 유치원을 알아보러 유치원 여기~저기 전화해서보고 설명회 참석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 그런데 알아보니 2019년 유치원 입학은 작년과는 조금 달라졌어요~! 지금 입소대기하는 기간이니 중요한 부분만 간략하게 설명해볼께용^^ 유치원 입학 어린이집과는 달리 유치원은 만3세 어린이부터 입학 가능한거 아시죵?^^ 그동안 유치원에 아이를 보내려면, 보내고 싶은 유치원에 10월~11월 정도에 일일이 전화해서...... "유치원 설명회가 언제인가요?" "입학원서 기간은 언제인가요?".. 2018. 11. 21.
임신초기 유산증상 알아채기 및 대처법 임신초기 유산증상 안녕하세요. 꽁가에요:) 오늘은 임신초기때 발생할 수 있는 유산증상에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쉽게 입밖으로 내뱉기도... 상상도 하기 싫은 단어이지만, 그래도 유산이 진행되고 있을때 유산증상을 좀 일찍 알아채고 치료를 받으면 태아를 지켜낼 수 있는 가능성이 있으니까 꼭 꼼꼼히 읽어보시고 기억해두면 좋을 것 같아요:) 임신초기 유산 유산은 임신기간 어느때든 일어날 수 있지만, 특히 임신초기 12이내에 80% 이상의 유산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그래서 ' 계단도 많이 오르면 안된다~' '뛰지마라~' '무거운거 들지마라~' '스트레스 받지마라~' '좋은음식, 예쁜 과일만 먹어라~' 이렇게 임신초기에는 위험한 행동은 절대 하지 않고 마음도 편하게, 몸도 편하게 해야 한다고 모두들 이야.. 2018. 11. 18.
착상에 좋은 음식 & 좋은 습관 알기! 착상 안녕하세요. 꽁가에요:) 오늘은 오랜만에 착상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지난 몇달간 네이버 검색이 뭔가 불안정해서... 블로그를 놓고 관망하고 있었는데 다행히도 방문자수 하루 1만명 정도로 다시 돌아왔어요!! ^^ 블로그가 살아남아(?) 참 다행이에요:) 열심히 다시 운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오늘은 착상에 좋은 음식을 주제로 착상이 잘되기 위해서 우리가 어떤 음식을 챙겨먹고 어떤 생활습관을 가지면 좋은지에 대해 알아볼께요. 일단 제일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착상에 도움을 주는 '독보적'인 음식은 없다는 거에요. 우리가 흔히 검색하면 많이들 추천하는.... 석류, 두유, 복분자, 추어탕, 포도, 흑염소(?) 등등등. ... 물론 석류나, 두유, 복분자등은 여성의 임신에 관여하는 에스트로겐.. 2018. 11.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