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단양 마늘 정식 추천 맛집:D 돌집식당!

by bkllove 2014. 5. 8.
반응형
단양 마늘 정식 추천:D

돌집식당!

 

 

 

 

 

지난 어린이날이 붙은 연휴에~

앞으로 1년간... 여행을 떠날 수도 없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새벽 5시에 일어나 무작정 단양으로 출발했어요.

ㅎㅎㅎㅎ

단양으로 선택한 것이 과연 옳았던 걸까요ㅠㅠ

 

아침 10시에 도착했지만 벌써 관광객들이.

어머나~~~~~

세상에 1분 거리의 도로를 30분이 걸려서 겨우겨우 소백산 입구에 도착하고.

 

다누리센터에 도착해서 20분간 '관광' 후!

배꼽시계가 울려서 가까이에 있는 단양 마늘정식 집으로 갔지요^^

 

TV에도 꽤 많이 나왔나봐요~~

단양시외버스터미널 근처에 있는 '돌집식당'인데요.

 

11시쯔음 들어갔을때 딱 한 테이블만 앉아계시더라구요.

 후훗.

"아 조용하게 식사하겠구나.."

했는데 갑자기 50명에 가까운 손님들이 우르르르~

 

역시나 소문난 맛집이었나봐요.ㅋㅋ

 

 

 

 

마늘정식으로 2인분 상입니다.

1인분에 17000원!

반찬가짓수도 많고 적절한 메인 메뉴:D에 맛도 정말 좋았어요~~

 

먹는 내내 둘이 말도 없이 ㅋㅋㅋ

"아 여기오길 정말 잘했다~"

"관광지라 뻔할 줄 알았더니 맛있다. 맛있다"

계속 연발...

 

그래서 사진찍을 겨를도 없었답니다.

다 먹고 빈그릇만 남은 것도 찍었어야했는데;;;

 

1층,2층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정식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소요되서 그렇지...

맛으로만 치면 정말 굿이었어요~~!!

 

 

 

 

 

[충청북도 단양군 단양읍 별곡리 607번지]

043-422-2842

돌집식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