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꽁~

요즘 핫한 영화 곡성! 보고 왔지요~^^

by bkllove 2016. 5.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꽁가입니다:)

 

며칠전 요즘 그렇게나 핫핫하다는

영화 곡성을 보고 왔어요.

 

평소 어둡고 잔인한 영화보는거

매우 돈아깝다고 생각했던지라...

 

이전부터 계속 보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는 남편을 모른척 하고 있었는데_

 

개봉을 한 후 무심코

곡성 줄거리를 쓴

한 블로거의 포스팅을 본 후

 

오잉? 요거 봐야겠네~~~

하는 생각이 들어서 잽싸게 또 다녀왔어요^^

 

 

 

 

 

정말 재미없게도_

전 잔인한 영화 잘 못봐서...

 

이 곡성 영화 보러가기전에

집에서 리뷰란리뷰는 죄~다 읽고 갔어요.

 

정작 극장에선 눈을 감고 봐야(?)하니까...

ㅠ_ㅠ

 

귀로 보는거지요:)

 

 

(그래도 엄~~청 나게 집중하며

2시간 30분동안 잘 듣고(?) 왔답니다^^)

 

지금 생각해도 잘 만든 영화:)

 

 

 

 

 

 

리뷰를 읽고 또 읽어도

감독의 의도를 쉽사리 알아차리지 못하겠는데...

 

전, 또 이런 영화 좋더라구요~~^^

예전 봉준호 감독의 영화 마더처럼요.

혹은 봉준호 감독의 설국열차처럼.

(장르는 다르지만..)

 

계속계속 감독의 의도를 의심하고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

 

짧은 장면도 어떤 의도하에 만들어 졌기에...

그것도 또 유추, 고민하게 만드는 영화~

 

 

곡성 보고 와서

남편과 둘이 계속 곡성얘기..ㅋㅋㅋ

 

 

 

(좋아하는 배우 황정민씨가

이미지 소모가 심하다는 얘기도 해보고요~)

아타깝 ;;

 

 

 

곽도원씨의 매력도 한껏 볼 수 있었던

곡성.

 

물론 출연진 모두가

(정말 모두가)

 

제역할을 톡톡히 잘해냈다는

생각도 많이 들고_

무엇보다 나홍진 감독의 머릿속을

한번 들여다 보고 싶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ㅎㅎㅎ

 

오늘 기사를 보니

칸영화제에서 꽤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재밌게 본 1인으로써...

참 이상하게 뿌듯하네요:)

흐흣

 

요런 영화 많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물론 저는 귀로만 보겠지만요:)

 

 

반응형

'기타 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프지말자 내새끼♡  (0) 2016.05.29
날씨가 풀리고 있어요:)  (0) 2016.05.25
한옥마을 나들이  (0) 2016.05.07
벌써 이렇게,  (0) 2016.04.27
지금부터 쉭딱뿌뤠~젝키♥  (0) 2016.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