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꽁~

뽀로로와 사랑에 빠진 우리집 친구.

by bkllove 2016.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꽁가에요^^

오늘은 임신,출산이야기 말고..

 

우리집에 사는,

요즘 뽀로로와 사랑에 빠진...아니지/

뽀로로를 사랑하는 어린이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해요^^

 

20개월.

이맘때는 뽀로로가 최고라는 말을 익히 들었으나 이정도일줄은 정말 몰랐네요~~ㅎㅎㅎ

 

물론 뽀로로를 보게 해준 엄마탓도 있지만,

하루 중 티비 보는 시간이 그리 길지 않은데도 뽀로로 노래만 나오면 신나게 궁뎅이를 흔들고 어깨를 들썩이고 고개를 까딱까딱 ㅎㅎㅎㅎ

 

 

 

 

 

 

 

미소를 머금고 집중해서 보다가 어느장면에서 웃긴건지 혼자 빵 터지기도 했다가ㅋㅋㅋ 혼자 울기도 했다가 인상을 쓰기도 했다가...

 

그 모습이 예뻐서 시댁에 가면 자꾸 뽀로로를 틀어주는 우리 시부모님.ㅎㅎㅎㅎ

 

그 맘 이해하죵.ㅎㅎㅎㅎㅎㅎㅎ

 

마트를 가도 뽀로로 그림이 있으면 그 앞에 가서 가만히.... 혼자 아는체를 합니다. ^^

 

그런 탓에.

장난감이나 문구용품, 생활용품을 살때는 항상 뽀로로가 그려져 있는 것으로 고르게 되는 엄마 마음~

 

아드님이 좋아한다는데 머.

당연히 뽀로로를 사줘야죠?^^;;

 

 

눈에 넣어도 안아프다는 자식...

모든 부모가 같은 마음 아니겠습니까.

 

 

 

 

 

정말 너무 예쁘고 소중해서 눈에 넣어도 안아플 것 같아요.

이말이 왜 생겼는지 알 것 같습니다^^

 

시어머님께서 자주 하시는 말씀이.

초등학교 가기전까지 가장 이쁘다고 ... 이 모습 꼭 기억하라고 하시거든요~

평생 할 효도를 이때 다 하는거라고...

 

네네, 이말씀도 왜하시는지 알 것 같아요.

하나씩 소통의 순간들이 늘어가고.. 애교가 날로 늘어가고....

날이 갈수록 하나씩 더 효도하고 있는 우리집 어린이입니다.

 

뽀로로의 사랑이 언제 식을지.

뽀로로의 사랑이 식을때 쯤이면 유치원...에 다니고 있을때일랑가요~~ㅎㅎ

 

뽀로로를 만들고 기획하신 분.

정말 대단하고 존경스럽기까지 합니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