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하리보 젤리 파는 곳 4군데 가격별 정리!

by bkllove 2014. 2. 25.
반응형

 

하리보 젤리 파는 곳 4군데 가격별 정리!

 

 

 

친구집에 놀러갔다가 하나 얻어 먹고 나서 계속 생각났던 하리보 젤리~

말콩말콩 쫀득쫀득!

일요일에 인터넷 서치하다가 젤리를 발견하고 계속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지만 아쉽게도 저희집 근처에는 파는 곳이 없다고 하네요.;;;;

한번 꽂히면 꼭 성공해야 잠이 오는법!

동네 사람들에게 물어물어~ 집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는 홈플러스에 봉지로 판다고 해서 잠바 입고 출동 ㅎㅎ

250g짜리 5천얼마에 구입하고 얼마나 뿌듯하던지요^---^

 

어린이가 있는 집에선 코스트코에서 한통으로 구입해서 드시더라구요~

저도 가까운 코스트코에 가서 사고 싶었지만 가입비 3만원의 압박으로;;

젤리 한통 사겠다고 코스트코 회원가입을 하는 우는 범하고 싶지 않아서 코스트코 말고 파는 곳을 폭풍검색해서 알아냈답니다

 

 

1. 코스트코

980g 한통에 작은 봉지 100개 들어있구요~가격은 한통에 13390원!

코스트코에서도 매우 인기상품이라고 하더군요:D

가끔 품절사태가 벌어진다고 하니 하리보 젤리만을 위해 방문하시는 거라면 반드시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고 가세요^^

 

 

 

 

2. 인터넷 쇼핑사이트

배송비를 제하면 코스트코와 비슷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 G마*,옥*,11* 등등 유명 쇼핑사이트에서 다 팔아요~ 저는 100개 들어 있는 한통을 배송비까지해서 17420원 주고 구입했어요! 제일 저렴한 가격입니닷.ㅎㅎ

 

 

 

3. 홈플러스

제가 눈물겹게 출동해서 찾아냈어요 ㅠㅠ 너무 먹고 싶어서...

코스트코처럼 통으로 팔지 않고 봉지에 소량 팔아요~

250g에 5400원, 200g에 3000원 정도에 팔아요.

 

 

 

 

4. 올리브영

45g에 1000원 정도에 아주 소량으로 판매한다고 해요~ 조금 맛보고 싶으신 분은 근처 올리브영에 가셔도 되겠습니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