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5

임산부 라면 먹어도 괜찮을까요? 임산부 라면 꽁가에요:) 야심한 이시각.... 아이와 함께 잠자리에 누웠다가 갑자기 라면 생각이 떠올라 참고참다가 주방으로 혼자 나오게 되었어요 ㅠ_ㅠ 라면은 그~렇게 몸에 해롭다든데..? 야식도 그~~렇게 몸에 안좋다든데..? 이런 생각 약 5초정도 했으나 결국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라면 하나 끓여먹고 소화 시키고 자려고 노트북을 켰어요:) 제가 만약 임산부라면 잠자리에서 라면 생각 떠올랐더라도 그냥 잠들었을 확률 99%...였겠지만 전 이미 출산을 한 상태이므로^_^ 혹시나 임신 중 라면이 먹고 싶은분들을 위한 몇가지 정보(?) 알려드리고자 블로그에 들어왔네요. 나름 임신, 육아 전문 블로그입니당 ♡ 임산부 라면이 몸에 해로운 이유 라면... 인스턴트 식품의 대가이자 왕고쯤 되는 이 녀석은... 임산.. 2017. 12. 20.
내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것♡ 꽁가에요:) 야심한 이밤.......... 전 아이쟤우고 매일같이 나와서 꼭 하는게 있어요. 바로 대추고와 생강즙 마시기~♡ 같은 아파트에 사는 어떤분이 집에서 직접 만들었다는 생강착즙청을 먹어보고 그동안 설탕에 쟤운 생강청과 너~무나도 다른걸 알았지요:) 그분이 파신걸 한통 다 먹고 이제 더이상 안파신다고 해서.. 인터넷에서 열심히 검색해서 찾은 생강착즙청. 그리고 같이 먹으면 풍미가 더 좋다고 해서 부랴부랴 구입한 대추고. 대추고와 생강청을 한숟가락씩 넣어서 아침, 저녁으로 꼭 마셔요. 얘네들 먹고나서는 매일 세잔이상 먹던 커피도 1잔으로 줄일 수 있었고 먹을때마다 속이 편하고 따뜻해지는걸 느낀답니다. (2세 준비할때 먹으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 2세 준비로 신경쓰는 분들 중 손발이 차거나.. 2017. 12. 20.
배란혈 나오는 시기 & 특징 배란혈 배란혈이 나오는 시기와 특징 안녕하세요. 꽁가에요:) 어제는 함박눈이 내리더니 오늘은 또 다시 한파가 찾아오셨네요. 작년보다 더 춥고 추운날이 유독 더 많은 것 같아요... 하얀 눈이 내리는 고즈넉한 겨울도 좋지만 어서 활기가 넘치고 청록이 싹트는 봄이 기다려지는건 저 아줌마여서 그런건 아니죠??^^ 오늘은 배란기간에 나타나는 증상과 배란혈 나오는 시기 및 특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배란기간만 정확히 계산해도 임신성공에 한발자국 더 앞선다는 사실! 잊지 마시고 오늘 포스팅 시작합니다 ♡ 배란혈이란? '.............' 이런거 안써도 잘 알고 계시겠지만:) 그래도 정확히 알고 계셔야 숙제(관계)를 더 열심히 할실 것 같아서 ...ㅎㅎ 배란혈은 여성의 난자가 난포에서 배출될때 (.. 2017. 12. 19.
올리브 오일 효능 & 먹는법 기록 꽁가에요:) 요며칠 건강에 좋은 먹거리와 식품들을 찾다보니... 그중 눈에 띄는 신통방통한 녀석이 있어서 기록해둘겸 포스팅해봅니다^-^ 그분은 바로 올리브유♡ 우리 그동안은 '기름' 이라고 하면 무조건 살찌고 혈관에 안 좋고...그래서 피하기만 했었죠~~ 몇년전부터는 '오리기름은 괜찮다~' '올리브유는 괜찮다더라~' '코코넛 오일도 좋다더라~' 하면서 인식변화가 시작되었지만 여전히 기름은 많이 먹으면 안 좋은 것으로 알고 있기도 하지요. 물론 아무리 좋은 기름이라도, 아무리 좋은 음식이라도 적당히 먹어야 우리몸이 잘 흡수하고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맞지만.... 무조건 기름이라고 피할 것만은 아니더라구요~~ 특히나 올리브 오일과 같은 인체에 여러 효능을 가져다 주는 오일은 비싼돈주고 사먹어도 되겠더라구요^.. 2017. 12. 12.
신은 명량한 사람에게 복을 내린다. 안녕하세요. 꽁가에요:) 참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개인적으로 생각할것과 준비할 것이 생겨서 지난 2주간은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시간은 지나갔고, 이것 역시 지나가겠지요:) 임신과 출산, 육아에 관련 된 양질의 글만 써보자....고 다짐했었는데 가끔은 이렇게 개인적인 글도 기록해두니 저의 생각과 감정이 보이고 회상하기 좋은 것 같아서 오늘도 제 마음을 기록할겸 노트북을 켜보았어요. - 신은 명랑한 사람에게 복을 내린다. 낙관은 자신뿐 아니라 다른 사람도 밝게 만든다. 오전에 우연히 본 글귀에요. 아주 어렸을때 부터 마음속으로 생각했던 내용인데.. 유대인들이 저 글귀를 읊으며 아이들을 교육하고 살아간다고 해요. 하루를 시작할때, 그 하루가 보여 삶을 이룰때... '명랑'과 '.. 2017. 12.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