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5

제 눈에 안경♡ 꽁가에요:) 요즘들어 날로 애교가 늘어나는 아들덕분에... 사람의 감정이 이렇게나 풍요로워 질 수 있구나~~ 하고 생각하게 되는 요즘이네요. 예뻐도 너무 예쁜 내새끼 ㅎㅎㅎ 이런걸 두고 제눈에 안경이라고 하죠? 아이를 낳기전에는 몰랐던 감정들이 임신을 하고 출산을 하고 육아를 하면서 다양하게 생겨나더라구요. 힘들기도 오~지게 힘들지만 그보다 더 큰 행복감때문에 다들 아이를 낳고 살고 그러나봐요. 물론 저도 하루에 몇번씩 소리 지르고 혼내키기도 하고 한숨 쉬기도 하고 그래요. 그래도 이내 웃고 있는 얼굴을 보고 있으면 그게 또 그렇게 예쁠수가 없더라구요. 우리 엄마, 아빠도 나를 이렇게 키웠겠구나 싶고. 어느새 훌쩍 커서 달리기를 하고 엄마 몰래 숨어서 깜짝 놀래키기도 하고 날로 성장해가는 모습보며 신기해.. 2017. 11. 23.
임신 6주차 증상 및 조심해야할것들♡ 임신 6주차 증상 임신초기 조심해야할것들 정리♡ 안녕하세요~꽁가에요:) 오늘 날씨 참 추웠죠? 따뜻한 패딩을 꺼내야 할 계절이 찾아왔어요ㅠ_ㅠ 더위를 잘 타지 않는 저는 한여름이 1년내내 계속되더라도... 한겨울만큼은 피하고 싶은 그런 여자랍니다. 춥기도 춥지만, 왠지 겨울은 몸을 움츠리게 하고 활동성이 떨어지니 체력도 떨어지는 것 같고 .... 암튼 그래요 ㅎㅎㅎㅎㅎ 저도 11월에 임신을 하고 임신초기를 추운 겨울에 지내서 조금만 추워져도 입덧이 심했던 그때가 막 생각나고... 혼자 헛구역질을 하며 이불속에서 괴로워했던 그때가 떠올라요. 지금 생각하면 추억이쥬:) 궁금한것들 검색하면 다 나와용~~^-^ 겨울이 왔으니!!! 오늘은 그런 의미로(?) 임신 6주차 증상과 임신초기에 조심해야할 것들에 대해 알.. 2017. 11. 12.
살림 못하는 김주부 안녕하세요. 꽁가에요:) 오늘 포스팅은 저의 다짐을 한번 적어보고자... 살림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저는 집에서 일도 하고 살림도 하고 육아도 하는 나름(?) 멀티가 가능한 주부이지만, 세가지 모두 완벽하게 하지 못해서... 매일 속상해하는 평범한 주부이기도 하지요ㅠ 어떤분들은 저녁 식사 준비도 30분 만에 후다닥~ 반찬 몇가지 뚝딱, 국도 뚝딱, 메인요리도 뚝딱, 잘도 해내던데.... 저는 오늘 아침 반찬 2가지 하는데만 1시간이 걸렸다지요..킁;;; 그마저도 밥상을 차리고 나면, 설거지할 그릇이 산처럼 쌓여있어요. (이것은 제가 생각해도 참 아이러니 해요.) 항상 설거지가 쌓여있고 정리가 안되서 나름의 방책으로 대부분의 조리도구는 씽크대안에 모두 넣어보지만 효율이 좀 떨어지기도 해요. 나름 결혼한지 .. 2017. 11. 10.
밤나들이:) 어제는 오랜만에 아이 어린이집 하원후 인천 송도에 있는 센트럴파크에 다녀왔어요. 야경이 멋지다는 어떤 포스팅을 보고 갔는데.. 이런. 고층빌딩이 둘러싸여 자연경치는 눈에 들어오지 않더라구요. 이제 저도 나이가 들어가는지(?) 이런 도시적인 느낌보단 고즈넉한 분위가 좋더라구요 ㅎㅎ 생각보다 사람이 없기도 했고, 물 위에 비친 고층 아파트 외에는 딱히 볼만한게 없어서 조금 실망스럽기도 했어요. 그래도 밤이 되면 '달님떴으니 자자~'하며 집에 가기 일수였는데 오늘은 어린이집 하원 후 새로운 곳으로 외출을 하니 아이도 신나하고 달리기도 실컷 하고 왔어요:) 벌써 11월.... 곧 있으면 한파가 오고 미세먼지가 심해져서 밖에서 놀이하는것도 제한이 있을 것 같아 걱정이에요. 가지고 있는 에너지를 발산해야 잠도 잘자.. 2017. 11. 8.
임테기 사용시기 및 사용법 임신테스트기 사용법 & 사용시기 꽁가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추적추적...내리네요. 진정한 가을비 느낌. 엊그제 영화배우 김주혁님의 교통사고 소식을 접한 후, 유난히 적적하고 슬프게 느껴지는 올해의 가을날씨입니다. 참, 사람 냄새 나는 배우였는데 ... 삶과 죽음은 '찰나'의 순간으로 나뉜다는 누군가의 말이 가슴에 와닿는 요즘이에요. - 오늘은 임테기 사용하는 방법과 올바른 사용시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go! 임테기 사용시기 임테기는 여성이 임신했을때 분비되는 HCG 호르몬에 반응하는 테스터기랍니다. 따라서 임신이 아니면 어떤 경우라도 임테기 두줄은 나올 수가 없지요. (간혹 불량으로 나오는 경우가 있다고 하나_ 거의, 거의 드물어요) 그러나, 임신이 된 직후부터 HCG 호르몬이 분비되는.. 2017. 11.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