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3

입덧 언제부터 시작할까요? 입덧 느낌 입덧 느낌과 시작 시기 안녕하세요. 꽁가에요. 지난주부터 기다리고 기다리던 비가 내린다고 신나게 예보하더니..... 토요일에 쬐끔, 일주일에 아~~주 쬐끔... 월요일인 오늘도 쬐끔... 기나긴 가뭄이 어서 해소되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야채와 과일 가격이 올라야 가뭄을 체감하게 되지만.. 농사와 관련된 분들은 지금 걱정과 걱정으로 잠도 못주무시겠죠.. 신선한 과일이 저렴하게 공급되어야 우리 임산부 분들도 원하는 과일 양껏 많이 먹을 수 있는데 말이죠~~^^ 오늘은 임신초기 시작하게 되는 입덧 시작시기와 그 입덧 느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입덧은 개인차가 있어서 어떤 사람은 입덧이 온지도 모르고 지나가고 어떤이는 입덧으로 한끼도 제대로 못먹고 물만 마시며 그 시기를 보내는 경우도 있고 그렇죠. 전.. 2017. 6. 26.
임산부 보건소 혜택 총정리 및 조건 임산부 보건소 혜택 임신 확인 후 이용할 수 있는 혜택 총정리 안녕하세요. 김꽁가에요:) 뜨끈 뜨끈~~ 자외선이 사정없이 내리쬐는 요즘 날씨... 예쁜 새생명 품고 계신 임산부분들, 썬크림 꼭 바르셔야 되는거 아시지요?^^ 저처럼 당장 표시나지 않는다고 선크림 안바르고 다니다가 임신초기 언젠가부터 시작되는 색소침착 정면으로 맞고 선명해진 기미와 잡티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수도 있어요. 임산부 신분일때(?) 변해가는 피부톤에 출산하면 괜찮아지겠지~~~하지 마시고 선크림 꼭꼭 바르세요^^ (임산부 보건소 혜택 총정리 해보는 날인데... 내리쬐는 자외선이 걱정되어 썬크림 타령 해보았습니다:) 암튼, 꼭 선크림 바르시고요^^ 오늘은 쿵쿵쿵~ 아기 심장소리 확인후!! 임산부로써 이용할 수 있는 보건소 혜택을 차근 .. 2017. 6. 22.
신생아 목 가누는 시기 & 목 터미타임 신생아 케어 Tip 안녕하세요. 꽁가에요^^ 햇볕이 좀 따끈해서 그렇지.. 요즘 날이 참 좋아요~~ 이래서 2~4월에 출산하는게 좋다고 하나봐요. 출산 후 한두달간 조리하고 외출하기 딱 좋은 날씨와 계절!! 하지만 곧 어마무시한 더위가 찾아오겠죠~?ㅠ_ㅠ 오늘은 신생아 목 가누는 시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고우고우~ 신생아들이 목 가누는 시기는 언제일까요? 참고로 저희 아이는 ... 86일째 되던 날!! 엎어놓았더니 고개를 들고 몇초간 목을 가누더라구요~~ 물론 목을 잡지 않고 안을 정도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본인의 힘으로 목에 힘을 주고 고개를 들었던 건 이때가 처음이었던 것 같아요. 간혹 신생아(출생 한달 이내) 시기임에도 내 아기가 목을 가눈다!! 하시는 분도 계시는데.. 사실 저도 그랬다지요.. 2017. 6.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