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3

임신중 관계 주의사항 및 영향 [임신중 관계] 안녕하세요. 꽁가에요^_^ 오늘은 활기찬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어제부터 찾아온 두통으로 눈알이 빠질 지경이지만... ' 월요일은 원래 웃는날! '이라는 말이 있듯 한바탕 신나게 웃고 노트북앞에 앉아 봅니다^^ 오늘은 귀염둥이 2세를 품고 계신 임산부분들을 위해 '임신중 관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정확하게는 '임신기간 동안 성관계는 어떻게 하나!? '태아에 영향을 미치진 않을까?!' 하는 부분을 정확하게 짚고 넘어가볼께요! 고~! [임신중관계가 태아에 미치는 영향은?] 남자와 여자의 사랑표현속에서 잉태한 소중한 아이가 임신한 후에는 오히려 사랑표현을 덜(?) 해야 한다는 것이 좀 아이러니 한 사실이지만.... 성관계의 물리적 특성 상 - 임산부에게 무리가 되는 것은 분명해요. 그.. 2017. 5. 15.
음식 태교 방법 자세히 알아볼까요? 음식 태교 방법 꽁가입니다:) 중국에서 넘어온 무지하게 안반가운 황사가 이틀째 계속되고 있네요... 아 싫으다... 정말 싫죠!! 우리 임산부들은 황사와 미세먼지 특히나 더 조심해야 한다는 사실 알고 계시지요~!!^^ [관련 포스팅] ▶ 임산부 미세먼지가 태아에 미치는 영향 혼자일땐 황사가 오든지..미세먼지 오든지.. 상관없이 외출하고 약속잡고 신경도 안썼었는데 아이를 임신한 순간부터는 이 모든게 내 아이의 건강과 직결된다고 생각하니 예민하지 않을 수가 없어요. 마시는 공기도 이렇게 태아에 영향을 주는데 임신중 먹는 음식은 조각조각 분해되고 양분이 되어 혈액을 통해 태아에게 직접 전달되기때문에 공기보다 어쩌면 더 중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어요. 오늘은 음식으로 태교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 2017. 5. 7.
배란 10일째 임테기 반응과 시약선 배란 그 후.... 안녕하세요. 꽁가에요^^ 오랜만이지요~? 오늘은 부처님오시는날 휴일인데. 저는 요렇게 할일이 몇가지 남아서 집앞에 카페로 출근(?)을 했어요. 휴일이라 다들 외곽으로 가셨는지 오랜만에 한산한 동네모습을 또 보게 되네요^^ 좋아라! 오늘은 임신준비할때 귀쫑긋하고 들어볼만한 배란 그 후!! 배란된 후 진행되는 임신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물론 배란 10일째 임테기 여부와 시약선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께요^^ 꼬우! 배란 10일째에 임테기 반응 나타날까요? 우리가 알고 있는 임테기의 반응시기는 관계 후 14일(2주) 정도라고 알고 있지요. 생리예정일 즈음... 임테기를 해봐야 정확도가 높은것으로 알고있지만 사실 임테기는 우리 소변속에 임신호르몬이 아~~~주 소량만 있어도 반.. 2017. 5.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