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3

임신초기 운동 종류 및 조심해야할것 임신초기 운동 임산부 운동 종류 및 방법/주의사항 꽁가입니다 ^_^ 오랜만에 임신초기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얼마전에 임신,출산,육아 커뮤니티인 '나도엄마 176'카페가 네이버 메인에 뜨는 경사도 생기고 !! *.* 봄과 함께 기분좋은 소식이 들려와서 제 마음도 포실포실 참 좋네요 ♡ 임산부분들- 네이버 검색창에 '나도엄마 176' 검색하시면 꽁가블로그에서 운영하는 임산부 커뮤니티 나오니까 놀러오셔서 함께 정보 공유해봐요^-^ 우쨌든, 오늘은 임신초기에 할 수 있는 운동의 종류와 방법- 그리고 운동할 때 조심해야할 것들과 임신초기때 알아두면 좋은 것들 세세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GOGO!!! 임신초기 운동 괜찮을까요? 네네, 그럼요-! 임산부가 피해야 할 운동과 자세. 그리고 임신초기때 일.. 2017. 4. 17.
착상잘되는방법 3가지 꼭 알아두기 착상 잘되는 법♡ 안녕하세요. 꽁가입니다. 오랜만에 임신준비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아요^^ 새생명을 탄생하게 하는 첫번째 과정인 수정과 착상! 난자와 정자가 만나 하나의 생명체로 융합하는 수정과정은 어떻게 보면 인간의 노력보다 신(삼신할매?;;)의 도움이 더 필요한 과정이라 할지라도.. 그 수정란이 엄마의 자궁에 안전하게 자리잡는 착상진행은 엄마의 원활한 호르몬 분비와 안정된 몸가짐으로 인해 성공 or 실패할 수 있는 만큼 어쩌면 예비 엄마, 아빠의 노력이 필요한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착상잘되는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규칙적인 생활로 호르몬 분비 잘되게 하기 일단 남성의 정자와 여성의 난자가 정성적으로 만나 수정이 되었다고 가정할때, 그 이후 약 7일~10일에 걸쳐 수정란은 끊임없이 분열.. 2017. 4. 14.
붙이는 시계 벽 안뚫고 완성:) 꽁가입니다^^ 오랜만에 쓰는 포스팅에 오늘은 임신,출산,육아 글이 아닌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워서 붙이는 시계에 대해 기록 남겨보려구요^-^ 기존에 있던 시계를 안방에 바꿔 달아주고... 거실에는 좀 더 큰 시계를 달아 보려고 하는데 도~~저히 벽을 못 뚫겠더라구요. 자리도 마땅치 않고요. 저 대리석 위가 가장 잘 보이고 적당해 보이는데... 대리석을 뚫기도 어렵고 뚫어도 금이 간다고 해서 붙이는 시계를 샤샤삭~ 검색을 했드랬죠^^ 붙이는 시계라 하면... 대부분 비슷한 형태로 나오는데_ 그 중 검은색 숫자에 검은색 시계 바늘이 제일 흔하고 많더라구요. 가장 깔끔해 보이긴 했으나 저희집 대리석이 어두워서 밝은색의 붙이는 시계를 찾았더니 요것이 딱!! 화이트 계열도 있었지만 시계 바날은 또 검정색이라... 2017. 4.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