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s : 임신준비

배테기 배란임박 사진 확인♡

by bkllove 2018. 2. 20.
반응형

배테기로 배란임박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꽁가에요:)

저는 지난 4일간...

너무너무 심한 배란통으로 인해

생활의 질이 떨어지는걸 느꼈었어요 ㅠ_ㅠ

 

물론 배란이 된 직후인 지금은

언제그랬냐는 듯 배가 편안해졌네요^-^

 

저처럼 배란통이 심하신 분들 계세요?

배란이 언제쯤 되는지 증상으로 확인이 되는게

어쩔땐 좋지만....

하루종일 아랫배가 뻐근하고 땡기고

밑이 빠질 것 같은 이 느낌은

참 괴롭고 힘들어요 .

 

 

 

 

[관련포스팅]

배란기증상 4가지 알아두기

 

 

 

제가 항상 포스팅쓸때마다

자신의 배란일을 정확히 알려면

 

1. 배란점액 확인하고

2. 배란테스트기 이용하고

3. 산부인과 초음파로 난포확인하고...

 

이 세가지가 가장 정확하다고

말씀드리고 있어요.

 

 

 

 

 

 

 

 

물론 세가지 모두 확인하면야 좋겠지만

회사 다니다보면 산부인과 가서

초음파 보는 것도 쉽지 않고

배란테스트기도 이게 진해진건지~

연해진건지~헷갈려서

정확한 배란일을 예측하기가 힘들기도 해요.

배란점액 또한 개인마다 증상이 달라서

점액질이 안나오는 분도 계시고...

평소 냉이 많아서

이게 배란점액인지 그냥 분비물인지~

분간이 안되기도 하구요.

 

그래도, 그래도...

어서 예쁜 아기천사를 만나려면

이 정도 수고는 해야하지 않겠습니까?^^

 

 

 

[관련포스팅]

배란점액 관찰법 & 시기

 

 

오늘은 지난번 제가 해본 배테기와

배테기 진하기 변화를 보고

배란점액이 분비되는 시점과 일치하는지_

배란일을 예측한 후기(?)를 기록해보도록 할께요.

 

 

 

 

 

 

 


배란통은 배란이 되기 3일전부터.


 

 

제가 적어둔 기록을 보니

제가 2월 17일부터 배가 살살 아팠더라구요.

 

2월 19일은 하루종일 내내

아랫배가 땡기고 밑 빠질 것 처럼 통증이 상당했고요.

 

쿡쿡 찌르는 것 처럼 아팠다가

뻐근하게 아팠다가

몸이 무거운듯 컨디션도 별로고.....

 

(요게 바로 배란통이지용)

 

그래서 몇년간의 실험결과(?)

'곧 배란이 되겠군'

'지금 배테기를 하면 시험선이 아주 진하겠군'

라는 생각이 들어서

배테기를 들고 바로 화장실로 달려갔어요~

(2월19일 오후10시)

 

 

 

 

 

 

 

 

쨘-

왼쪽의 시험선이 아주 진해졌죠?

 

오른쪽의 대조선은 365일 내내 진하고

왼쪽의 시험선은 소변속의 LH 수치에 따라 달라지므로

위 사진과 같이 대조선보다 시험선이 진해지면

'배란되기 직전이다!!!'

라는 뜻이에요.

 

저희 부부가 18일,19일,20일에 숙제를 했다면

임신확률이 매우 높았다는 뜻이지요.

 

 

 


배란점액과 배테기의 일치


 

 

 

실제로

배란점액이 보이기 시작한 날은

 2월 16일경으로 -

뿌연 점액질이 조금씩 보이다가

18일에는 계란흰자처럼 묽고 맑은 점액이

쭉- 늘어나면서 관찰되었어요.

(이 시기에 관계를 하면 임신확률이 매우 높다고해요)

 

그리고 19일에는 조금씩 점액이 좀더 뿌옇게 변하다가

배란이 된 직후인 20일인 오늘은

점액이 콧물보다 더 찐득하게 소량 관찰이 되었답니다.

 

제가 배란이 되었는지 어떻게 알았냐고요?

 

 

 

 

 

 

 

위 사진을 보시면

19일 저녁에는 왼쪽 시험선이 매우 진했다가

20일 아침(오전7시경)에는 시험선이 연해졌어요.

그리고 20일 점심시간에는(오후1시경)

갑자기 확-연해졌지요.

 

그럼 저는 19일 새벽에 배란이 되었다는

뜻이에요~

 

배란점액 관찰과 거의 일치하지요.

 

배테기 사용법이 매우 간단하면서도

간혹 진하기가 불명확해서

배란일을 놓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매일매일 체크하면

오히려 진하기변화를 파악하기 힘드니까

이렇게 배란통이 나타났을때

배테기를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또는 보이지 않던 배란점액이 관찰되면

그때부터 배테기해보고 숙제하는 것도 좋을 것 같고요.

 

이번달도 정확한 배란일 예측하셔서

어서 예쁜 아기천사 만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_^

 

꽁가였어요:)

 

 

 

 

 

 

 

 

반응형